제 딸은 매일 밤 복도에 서있었습니다. 뭔가 그녀를 입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문 :
어디에서 게시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당국에 연락하려고 노력했고, 나는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그것을 웃었다. 한 장교는 실제로 외상 치료사를위한 카드를 나에게 건네 주었다. 아무도 나를 믿지 않는 것 같지 않습니다. 내 동생이 아니라 Emily의 학교 카운슬러가 아니라 내 전부도 아닙니다. 다른 곳을 어디로 돌릴 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바라건대 누군가가 이해하거나 적어도 무언가를 알고 있으며, 악화되기 전에 나에게 조언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묘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에밀리 (세년, 괄호, 주근깨, 개구리와 고대 신화에 대한 집착)는 불안한 잠자는 사람이되었다. 그녀는 던지고, 이해할 수없는 것들을 던지고, 때때로“뿌리 아래의 흑인 왕국”또는“벽의 여성”에 대해 속삭이는 경우가있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잠에서 이름을 불어 넣는 그녀를 한 번 잡았다 :“아르 안티스”. 나는 그녀가 이야기를 발명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3 주 전, 그녀는 방황을 멈추고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오전 2시 14 분경 복도에 서있는 것을 처음 발견했다. 움직이지 않습니다.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그녀의 얼굴은 그림자로 가려졌지만 근육이 부착되지 않은 것처럼 턱이 헐떡 거린 후 갑자기 닫히는 것처럼 그녀는 건조한 것을 씹는 것처럼 갑자기 닫혔습니다.

나는 스트레스로 썼다.

그러나 다음날 밤에 다시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그 후 밤. 그 후.

우려하고, 나는 그녀의 방에 베이비 모니터를 설치했다. 잠시 동안, 그것은 조용했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오전 2시 12 분에, 그녀는 천천히 앉아서 침대 위의 통풍구를 직접 쳐다 보았습니다. 움직이지 않고 깜박이지 않습니다. 그냥… 응시하십시오.

나는 HVAC 기술 - 마이크를 불렀다. 좋은 사람, 같은 날에 나왔습니다. 30 분 후, 그는 다락방에서 머리를 흔들었다.

"시스템은 흠이 없다. 휘파람처럼 깨끗하고 냄새가납니다." "그러나 그녀의 침대 위의 통풍구… 당신은 스스로 보이고 싶을 것입니다. 이상해."

그래서 나는했다.

나는 통풍구 덮개를 풀고 전화 손전등을 붙 잡았습니다. 약 2 피트에, 무언가가 금속에 새로 조각되었습니다. 상징뿐만 아니라, 마크. 수십 명, 깊은 그루브는 3, 4, 때로는 파이브로 긁혔습니다. 누군가 또는 무언가가 카운트를 유지했습니다.

그날 밤, 나는 에밀리가 속삭이는 소리를 들었다. 내가 그녀가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는지 물었을 때, 그녀는 나를 바라 보았다.

그녀는“당신은 방해했다”고 말했다. "그는 거의 끝났습니다."

나는“그”가 누구인지 물었다.

그녀는 아이가 미소 짓는 방식이 아니라 미소를 지었다. 틀렸다. 리허설. 빌린.

"그는 조용히 살고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날 밤, 나는 우리 거실을 꿈꿨다. 그러나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벽은 땀이 나고 모든 사진 프레임은 정적으로 채워졌습니다. 중앙에는 피부처럼 보이지만 기름처럼 반짝이는 무언가로 싸여있는 눈에 띄고 느슨해졌습니다. 그 얼굴은 공허였습니다. 구멍이 아닙니다 - 머리가 있어야하는 공간. 그것은 인간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처럼 움직 였지만 우리를 제대로 흉내내는 방법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것은 앞으로 나아 갔고 느리고 숨어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말을했을 때, 그 목소리는 톤, 노인, 여성, 기계식 글리치와 같은 톤의 아픈 조화였습니다.

"Visne EAM Redire?"

나는 라틴어를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찾았다 : 당신은 그녀를 되찾고 싶습니까?

나는 헐떡 거리며 에밀리는 다시 앉아 입이 약간 열렸다. 한 단어를 반복해서 속삭입니다.

"해부… 해부…"

의료 사전에서 단어를 찾았습니다. 라틴어. 그것은 해부 또는 해부학 적 분리를 의미합니다.

나는 그것이 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게하고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 숨어 있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 오전 4:09

그녀는 지금 복도에 앉아 있습니다.

서 있지 않음 - 시트. 무릎이 가슴에 끌려 갔다. 흔들림. 조금만. 그녀의 입이 움직이고 있지만 아무것도들을 수 없습니다.

그녀 뒤에 뭔가가 있습니다. 그녀를 만지지는 않지만 그녀 주위에 있습니다. 커튼이 반 뒤로 당겨진 것처럼 벽을 가로 질러 천장에서 뻗어있는 그림자.

제대로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너무 키가 크고 너무 얇고 물건이 구부러지지 않아야하는 곳이 구부러집니다.

나는 내 방으로 돌아가려고 멀리 보려고 노력했지만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다리가 반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에밀리는 고개를 돌렸다.

끝까지. 그녀의 눈의 모퉁이에서 나를 만나기에 충분합니다.

그녀는 깜박이지 않았습니다. 한 번은 아닙니다. 이것이 시작된 이래로.

그리고 나는 방금 다른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그 말을 속삭이고 있습니다.

지금만 ... 더 이상 그녀의 목소리가 아닙니다.